엔소닉과 중국미녀의 서바이벌 로드데이트
8월 18일부터 매주 1편씩(총 8편) 중국에서 방영되는 한류 웹예능 ‘내 마음을 뺏어봐’가 서울 홍대의 맛, 멋, 볼거리와 한류 아이돌의 숨겨졌던 매력을 선보이며, 중국 관광객의 마음과 발길을 다시 뺏어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중한미디어앤웍스와 중국 최대 예능 동영상플랫폼인 텐센트가 공동으로 제작하고 텐센트TV(V.QQ.COM)를 통해 방영되는 ‘내 마음을 뺏어봐-中취더워신’은 한류 아이돌과 중국 미녀가 서바이벌 방식으로 데이트를 진행하는 본격 한류 웹예능 프로그램이다.
홍콩, 대만, 일본 등에서 이미 큰 인기를 얻고 최근 중국 내륙으로 활발한 진출을 하고 있는 5년차 한류 아이돌 엔소닉이 출연한다. 지난 7월 이미 시즌1(서울 홍대편)의 촬영을 마친 엔소닉은 현장에서 실제로 긴장감과 큰 재미를 느꼈다고 전한 바 있다.
또 엔소닉은 이번 시즌1의 OST인 ‘내 마음을 뺏어봐’를 한국어, 중국어 두 가지 버전으로 녹음했다. 이는 중국에서는 QQ뮤직을 통해 소개되고, 국내에서는 프로그램 홍보차원으로 음원 유통될 예정이다.
기획과 제작을 진행한 중한미디어앤웍스는 “서바이벌 로드데이트 프로그램 ‘내 마음을 뺏어봐’의 중국 방영이 중국 관광객들의 한국에 대한 관심과 방문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내 마음을 뺏어봐’는 중국 방영을 시작으로 한국 포털사이트와 케이블채널에도 소개되며, 홍콩, 일본 등 동남아시아지역에도 수출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또 중한미디어앤웍스는 추후 한류 남자 아이돌뿐 아니라 여자 아이돌과 중국 미남의 만남을 내용으로 하는 ‘내 마음을 뺏어봐’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