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대구광역시 수성구 황금동에 이달 분양하는 ‘힐스테이트 황금동’은 견본주택 오픈을 기념해 이달 22일 ‘대치동 엄마들의 입시전략’이라는 주제로 학습전략설명회를 진행한다.
강연자로는 입시 강연가 및 교육전문 작가로 다수의 방송에 출연한 김은실 소장(대치동 7멘토 대표)이 나선다. 장소는 대구 문화웨딩홀(대구MBC 사거리에 위치) 6층 그랜드홀이며 22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신청은 사전전화예약으로만 가능하며 선착순 300명까지 받는다.
대구광역시 수성구에는 대구·경북 지역의 명문 고교들인 경신고·정화여고·대륜고·경북고·대구과학고 등이 있고 넓은 학원가가 포진돼 대구를 대표하는 명문학군으로 유명하다.
특히 대구 경신고의 경우 2015년 대입 수학능력시험에서 만점자 4명을 배출해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힐스테이트 황금동’ 분양관계자는 “대구 수성구는 강남 8학군 못지 않은 교육열기와 명문학군으로 유명한데 10년 만에 대구지역에 ‘힐스테이트’를 선보이게 되어 특별한 이벤트를 선물하고 싶었다”며 “특히 이번 교육설명회는 전문 교육 컨설턴트의 입시 강연회인 만큼 학부모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될 거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건설이 이달 대구시 수성구에 우방타운1차 아파트를 재건축해 분양하는 ‘힐스테이트 황금동’은 뛰어난 교육여건과 편리한 교통, 생활인프라가 풍부한 곳이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6층 8개동, 59~111㎡ 총 782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59~84㎡, 281가구가 일반분양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