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가 종로 둘리네 식당을 소개한다. (뉴시스)
*‘생생정보’ 종로 둘리네 식당, 3000원의 행복…제육덮밥ㆍ카레밥ㆍ돌솥비빔밥ㆍ칼국수 外
‘생생정보’가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한 한끼 식사가 가능한 맛집을 찾아간다.
10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2TV 저녁 생생정보’(이하 ‘생생정보’)에서는 ‘정성을 파는 사람’ 코너를 통해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의 둘리네 식당이 전파를 탄다.
이날 ‘생생정보’에서 소개되는 둘리네 식당은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요리를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맛집으로 제육덮밥과 카레밥, 돌솥비빔밥, 칼국수 등이 대표 메뉴다.
특히 제육덮밥이 인기 메뉴다. 계란프라이 2개와 제육볶음이 푸짐하게 들어있어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않은 대식가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단 카드결제가 되지 않고 현금결제만 가능하다는 점은 단점이다.
한편 이날 ‘생생정보’에서 소개되는 둘리네 식당은 맛집 블로거들 사이에서 제법 알려진 맛집으로 통했다. 블로거들은 각자의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생생정보’ 둘리네 식당, 어디서 이 정도 가격으로 이런 요리 못 먹죠”, “‘생생정보’ 둘리네 식당, 집밥 같은 곳이에요” 등 반응을 보였다.
*‘생생정보’ 종로 둘리네 식당, 3000원의 행복…제육덮밥ㆍ카레밥ㆍ돌솥비빔밥ㆍ칼국수 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