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유상무 장도연 열애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해피투게더' 개그맨 유상무와 개그우먼 장도연이 치열한 '썸 공방전'을 펼친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여자 사람 친구 특집'으로 꾸며져 김원준-이아현, 유상무-장도연, 강남-이현이가 출연해 썸과 우정을 넘나들면 거침없는 폭로전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썸&쌈', '5일간의 썸머' 등에서 파트너로 분해 미묘한 기류를 형성하고 있는 유상무와 장도연은 세간의 썸 의혹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고 알려져 주목받고 있다.
이날 녹화에서 유상무는 장도연과의 썸에 대해 전적으로 수긍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김신영이 "요새 장도연과 사귀냐 안 사귀냐. 이게 화두 아니냐?"라고 묻자 "사실 지금 알아가는 단계다. 개그우먼을 좋아하는게 습관인가보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아울러 유상무는 "다 밝히겠다. 사실 우리 사귄다"라며 폭탄 고백을 해 현장을 혼란에 빠뜨렸다. 이에 유세윤 역시 "열애 사실을 진작에 알고 있었다"고 증언해 장도연을 펄쩍 뛰게 했다.
장도연은 "신인 개그우먼 메뉴얼에 '유상무와 만나면 안된다"라는 항목이 있다"고 폭로하며 유상무와 아슬아슬한 썸 공방전을 펼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3' 여름스페셜 야간매점 '여자 사람 친구 특집'은 6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