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 'SUPER-365 캠페인' 전개

입력 2007-02-20 0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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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로텔레콤은 올해 네트워크 품질혁신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한 ‘SUPER-365 캠페인’을 실시키로 하고 20일 서울 동작정보센터에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SUPER-365 캠페인’은 지난해 하나로텔레콤이 실시했던 ‘무장애 123 운동’의 성공적인 달성에 힘입어 올해 네트워크 품질 관리를 한단계 강화하는 차원에서 마련한 것으로, ▲서비스 품질 향상(Service quality improvement), ▲고객중심 망 운용(User-centered operation), ▲운용기술의 선진화(Proactive & advanced operation), ▲지속적인 망 최적화(Enhance network optimization), ▲365일 무장애 운용(Run problem-free network for 365)의 앞글자를 따서 만들어졌다.

하나로텔레콤은 이를 위해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하는 네트워크 파일럿’이라는 비전을 선포하고, 네트워크별 고객밀착 지원서비스 체계 및 망 불안정 요소 사전 제거 등 예방, 예지, 선행활동을 강화함으로써 이번 'SUPER-365 캠페인'을 전사 네트워크 품질혁신의 표준모델로 정착,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하나로텔레콤 기술기획실장 이승석 상무는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통신시장에서 네트워크 품질의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SUPER-365 캠페인’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무장애 운동 및 품질혁신활동 등의 노력을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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