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술전문 엘림에듀가 현대홈쇼핑을 통해 홈쇼핑 최초로 3월 6일부터 초중고학생용 통합논술상품을 판매한다.
대학입시에 논술교육의 중요성이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더욱 폭넓은 논술교육의 필요성이 부각됨에 따라 국내최초로 홈쇼핑을 통해 논술수강권을 현대홈쇼핑과 같이 진행하게 됐다.
타수도권학원들이 주1회 90분, 1개월 4회에 29만8000원정도 받고 있는데 반해, 이번에 판매되는 엘림에듀 논술수강권은 창립기념일 특별할인으로 월 3만3000원으로 (6개월 19만8000원) 경제적인 가격으로 책정했다.
교육과정은 국내최초의 온라인 논술진단평가 서비스 '올페스서비스'를 실시 후 진단결과에 따라 동영상을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오프라인 교재 6권이 택배로 배송되어 온라인 멀티미디어와 같이 6개월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학생별로 전담논술강사를 배정해 완벽한 책임첨삭을 12회나 실시하고 학부모에게 결과를 월2회 등기우편으로 통지하고 무료전화상담까지 해주므로 체계적인 교육 및 학습효과가 극대화된다고 엘림에듀 관계자는 전했다.
엘림에듀는 국내상위성적 3%에 해당하는 특목고 및 자사고 등에 방과후 논술특강을 실시하는 등 논술특강 분야 시장점유율 1위의 노하우와 국내최초로 온라인으로 논술실력 진단평가해주는 '올페스서비스'를 개발하는 등 논술교육에 있어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회사로 이번 홈쇼핑판매를 통해 전국적으로 수많은 논술수강생을 모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