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 기업은행장, 기업은행 텔레뱅킹 ‘목소리 모델’

기업은행은 17일부터 이틀간 강권석(사진) 은행장이 직접 녹음한 멘트로 텔레뱅킹 안내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안내서비스는 설날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하여 은행장이 직접 녹음할 것을 제안한 것으로서 기업은행의 텔레뱅킹(1566-2566, 1588-2588)을 이용할 경우 들을 수 있다.

텔레뱅킹 멘트는 “안녕하십니까? IBK기업은행 강권석 은행장입니다. 정해년 새해에도 고객님의 가내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기업은행은 고객만족을 은행경영의 최고가치로 하고 있다”며 “이번 은행장의 텔레뱅킹 안내서비스 멘트녹음도 고객을 최우선하는 감성경영을 앞장서 실천한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