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삼성페이에 탑재될 BC카드의 안정적 서비스 제공을 위해 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베타테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BC카드 애플리케이션' (응용프로그램, 이하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베타테스터 선정 여부는 오는 31일 지원자들에게 SMS로 통지된다.
삼성페이 BC카드에는 BC카드의 결제 보안 솔루션인 'Token(토큰)'을 적용하게 되며, BC카드는 500여명의 베타테스터를 모집해 결제 안정성 등을 점검할 계획이다.
베타테스트 수행 과제는 간단하다.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삼성페이 베타버전 앱을 내려 받아 설치한 후 △본인인증 △BC카드 정보 입력 △지문 또는 결제 비밀번호를 등록하고, 다음달 3일부터 20일까지 전국 주요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삼성페이 내(內) BC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테스트 기간 종료 후, 이용 소감을 제출한 모든 베타테스터에게는 해피콘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BC카드 컨버전스사업본부장 최정훈 상무는 "기술 혁신의 상징인 삼성페이와 모바일결제 선두주자인 BC카드의 만남으로 회원들은 상품을 고르고 결제할 때마다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국내 최고의 결제 보안솔루션인 'Token'을 활용한 다양하고 새로운 결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