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돌아봐' 노이즈 마케팅 논란 속 첫 성적표는? "재미있나봐"

입력 2015-07-25 09:5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나를돌아봐

(출처=KBS '나를 돌아봐')
노이즈 마케팅 논란으로 방송 전부터 관심을 모았던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가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25일 오전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4일 오후 첫 방송된 KBS2 나를 돌아봐는 전국 기준 시청률이 6.4%를 기록하며 세바퀴를 앞질렀다.

이날 방송에서는 조영남-이경규, 김수미-박명수, 최민수-이홍기가 연예인과 매니저로서 만나 스케줄을 소화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나를 돌아봐는 논란 속에서도 6% 이상의 시청률로 쾌조를 보이며 앞으로의 기대감을 키웠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히든 킹덤'은 11.6%, MBC '세바퀴'는 5.2%를 기록했다.

나를 돌아봐 시청률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를 돌아봐, 재미있나?", "나를 돌아봐, 한 번 봐야겠다", "나를 돌아봐, 출발 좋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나를돌아봐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