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뱅크 커뮤니케이션(대표이사 박선홍)은 2월 한달 간 ‘내집마련 감동수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부동산정보제공 사이트인 스피드뱅크 커뮤니티의 정기 이벤트인 이번 공모전은 보금자리로서의 개념을 잃어버린 주택시장에서 내집 마련의 근본적인 의미를 되새겨 보기 위해 마련됐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
내집마련 감동수기 공모전은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내집 마련과 관련해 자신의 가슴 뭉클한 경험담이나 내집 마련을 계획하며 생각한 가상시나리오 등을 형식에 얽매이지 않게 작성하면 된다.
㈜스피드뱅크 박선홍 대표는 “집값 급등으로 서민들의 내집 마련이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는 가운데 주거에 대한 본질적인 의미가 퇴색되고 있는 것 같아 이러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보금자리로서의 집에 대한 의미를 되새겨보고 내집 마련에 성공한 일반인들의 깜짝 놀랄만한 아이디어와 다양한 노하우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공모전은 스피드뱅크 홈페이지 커뮤니티 자유게시판(www.speedbank.co.kr/home/club/)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선자 1등 1명에게는 현금 10만원, 2등 2명에게는 현금 5만원이 수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