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지수가 770선을 돌파하며 또 한 번 연고점 기록을 경신하고 계속 상승중이다. 그리스 구제금융법안 승인소식에 투자심리가 호전된 가운데, 외국인과 기관이 지수를 견인하며 7년8개월래 최고치를 경신했다.
코스닥지수를 견인하는 업종의 순환매도 눈여겨 볼만 하다. 코스닥 상승세를 견인했던 제약·바이오 관련주가 이달 들어 주춤한 대신 핀테크 업종이 대외악재 완화 등에 따른 투자심리 개선으로 상승폭이 부각되고 있다.
다만 기대감이 꺾여가고 있는 2분기 실적시즌과 중국증시가 재차 조정을 받을 경우 단기변동성이 초래될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온다. 따라서 주식비중을 크게 늘리기 보다는 낙폭 과대주에 대한 단기 트레이딩도 괜찮은 전략이다.
스탁론을 이용하는 투자자들도 늘고 있다. 스탁론을 이용하려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스탁론으로 주식을 추가 매수하거나 증권사에서 이미 쓰고 있는 미수 신용을 상환하기 위해서인 것으로 분석된다. 주식투자자금대출 스탁론은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아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편리하게 미수 신용을 대환할 수 있고 신용이나 미수거래에 비해 더 큰 레버리지를 활용할 수 있는 매력이 있다. 반면 금리는 최저 연 3.1%에 불과해 부담이 없다.
◆ 하이스탁론, 연 3.1% 업계 최저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서비스를 출시했다. 주식투자자 누구나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주식 투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보유주식 매도 없이 증권사 미수/신용도 즉시 대환이 가능하다.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추가 및 증액대출 등 다양한 형태로 이용할 수 있는 〈하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602)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 1599-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