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주헌과 매드클라운이 보여줄 특급 콜라보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주헌과 매드클라운이 함께한 ‘털어’는 ‘YE-YO!’가 프로듀싱을 맡은 곡이다. ‘YE-YO!’는 효린, 매드클라운, 장현승, 언터처블 등에 참여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신예 작곡팀이다.
10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털어’는 경쾌하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트랩비트 위에 중독성 강한 아라비안 리드, 그리고 YE-YO!만의 독창적인 EDM 트랩 사운드가 더해진 곡으로, 기존장르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차별화 된 사운드를 만들어냈다.
여기에 매드클라운과 주헌이 주고받는 강렬한 래핑이 어우러지며 웰메이드 힙합넘버를 완성시켰다. 또한 자켓 아트워크는 비쥬얼 아티스트 권민아(MINA KWON)가 참여했다.
2008년 ‘Luv Sickness’ 싱글로 데뷔한 매드클라운은 '쇼미더머니2'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고, 현재 스타쉽엑스 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 중이다.
몬스타엑스의 주헌은 매드클라운의 '깽값', 효린X산이 '코치미(COACH ME)', '기리보이, 매드클라운, 주영'과 함께한 0(YOUNG)', 블랙넛& 천재노창과 함께한 'ㄴㄴ', 옐라다이아몬드와 함께한 '인터스텔라',플로우식(FLOWSIK)과 함께한 'STAY STRONG' 등을 참여하며 착실하게 랩퍼로서의 디스코그라피를 쌓아오고 있다.
또한 주헌은 자신이 속한 그룹 몬스타엑스로 지난 5월 정식 데뷔했으며, Mnet '쇼미더머니4'에 참가자로 참여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