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숍 화장품 세일 봇물… 에뛰드하우스ㆍ스킨푸드 이어 미샤도

입력 2015-07-10 09:1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미샤, 1000만 회원 돌파 기념 ‘TOP 100 50%’ 세일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브랜드숍 화장품 세일 행사가 봇물을 이르고 있다.

에이블씨엔씨는 12일까지 3일간 ‘톱(TOP) 100 50%’ 세일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미샤의 상반기 베스트셀러 100가지 제품을 50% 할인 판매하는 이번 세일은 회원 1000만명 돌파를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해 소비자시민모임이 진행한 주름개선크림 평가에서 가장 좋은 점수를 받은 ‘이모탈 유스크림’, 보랏빛앰플로 잘 알려진 ‘나이트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등 미샤의 스킨케어 제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미샤 색조부분의 베스트셀러인 ‘M퍼펙트커버 비비크림’과 ‘시그너처 리얼컴플릿 비비크림’ 등도 50% 할인 판매된다. 올 5월 출시된 미샤의 시그너처 에센스 쿠션은 60% 할인율이 적용된다.

행사 기간 동안 톱 100 이외에도 약 1000여 종의 제품들이 2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에이블씨엔씨의 허성민 마케팅팀장은 “이번 세일은 10년 이상 꾸준히 미샤를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것”이라며 “미샤가 앞으로도 고객들의 믿음과 기대에 부응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앞서 스킨푸드는 바캉스 시즌인 7월을 맞아 11일까지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스킨푸드 빅세일’을 진행중이다.

‘스킨푸드 빅세일’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에 상관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빅세일 기간 내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에띄드하우스도 11일까지 자사 제품에 대해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핑크드림데이’을 실시하고 있다.

에나멜팅 LED 젤램프와 아이스샷 라인, 바이오 젤리 겔 마스크 등이 50% 할인되며, 수분 콜라겐, 원더포어, AC클리닉 라인은 30% 세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스윗 세일’은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에뛰드하우스 핑크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6월까지 가입을 완료한 핑크패스 멤버십 시즌 1 회원은 기본 할인 금액에 10%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비페스타)

맨담코리아는 자사의 클렌징 제품 전문 브랜드 ‘비페스타(BIFESTA)’의 브랜드 세일을 오는 31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비페스타 클렌징워터 3종(브라이트닝, 모이스트, 코엔자임Q10)을 9900원 균일가에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바캉스 시즌에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여행용 미니 사이즈 제품(브아리트닝, 60㎖)을 함께 증정한다. 물티슈 형태의 클렌징 시트 제품 ‘비페스타 클렌징 시트’ 2종은 50% 이상 할인된 4900원에 선보인다.

5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비페스타 클렌징 시트’는 1장으로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닦아 낼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과 및 에스테틱 숍에서 사용되고 있는 각질 제거 성분 AHA와 보습형 비타민C를 함유하여 각질 제거 및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