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은 기분존, 항공마일리지, 마이콘도, 뱅크온-KB포인트리 서비스 등 LG텔레콤의 대표 생활가치 혁신 서비스를 의미하는 라면을 제작, 무료로 제공하는 ‘기분좋은 4총사’ 이벤트를 6일부터 진행한다.
기분좋은 4총사 이벤트는 유선전화 만큼 저렴하게 통화할 수 있는 기분존과 더불어 서비스 출시 2달여 만에 17만명의 가입자를 달성한 항공마일리지 서비스 등 LG텔레콤 생활가치 혁신 4가지 서비스들을 사랑해 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뜻으로 진행하게 된다.
이를 위해 LG텔레콤은 4가지 인기 서비스를 4가지 종류의 라면 '돈벌라면(기분존), 날아갈라면(항공마일리지), 놀러갈라면(마이콘도요금), 폰살라면(뱅크온-KB포인트리)'으로 제작, 라면 4개를 1세트화(총 100만개)시켜 총 25만명의 고객에게 선착순 배포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4총사 홈페이지(www.4chong4.com / www.사총사.com)에서 라면쿠폰 문자를 자신이나 주위 친구, 가족들의 휴대폰에 발송(무료)하면 되고, 라면쿠폰 문자를 받은 고객은 라면쿠폰 문자를 LG텔레콤 행사매장에 제시하면 공짜라면 1세트(총 4개)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LG텔레콤 고객 뿐 아니라 SK텔레콤, KTF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고 무료로 기분좋은 4총사 공짜라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지난해 4월 출시된 기분존 서비스는 현재 16만명이 넘는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항공마일리지 서비스도 출시 2개월 만에 17만 가입자를 확보, 일 4,500명 이상이 항공마일리지를 가입하고 있다. 콘도 요금제 또한 1월 중순 이후 일평균 가입자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며, 뱅크온-KB포인트리 카드 역시 총 5만명의 가입자들이 이용하고 있다.
한편, LG텔레콤은 항공마일리지와 콘도요금제를 접목한 마케팅을 통해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