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스카이는 자사의 브랜드사이트 아이스카이(www.isky.co.kr)에 접속한 고객들에게 보물창고를 활짝 개방한다.
아이스카이에서 제공하는 선물은 매월 7일 색다른 이벤트로 진행되는 ‘스카이데이’, 국내외 화제의 대작들을 엄선하여 시사회에 초대하는 ‘수퍼 프리뷰’, MP3와 동일한 최강 음질의 프리미엄 라이브벨, 통화연결음을 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콘텐츠’ 등 3가지다.
‘스카이데이’이벤트는 매월 특색이 있는 미션이나 경품이 제공되어 인기가 높다. 이달 7일 ‘스카이데이’는 소니 올인원 홈시어터 시스템, 발리 명함지갑, 영화예매권 등의 푸짐한 선물이 제공되며, 자세한 행사내용은 7일 공개된다.
국내외 화제의 대작 영화는 ‘수퍼 프리뷰’를 통해서 먼저 본다. 이달 시사회 작품은 ‘록키 발보아’로 이미 2일 모집을 마감하고 8일 시사회를 가질 예정인데, 스카이에서는 향후 한 달에 한번씩 이 같은 행사를 마련 e메일과 POP-up 등으로 이벤트 고지를 해나갈 계획이다.
스카이 사용고객은 벨소리, 배경화면 등을 모두 ‘모바일 콘텐츠’에서 해결한다. 감성적인 스카이 광고와 음악을 휴대폰 배경화면과 MP3와 동일한 음질의 벨소리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최신인기음악을 프리미엄 라이브벨과 통화연결음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화제의 영화 주요장면을 라이브스크린으로 휴대폰을 꾸밀 수도 있다. 콘텐츠 다운로드에 필요한 비용은 아이스카이에서 제공하는 적립금 및 모바일 캐쉬로 결제가 가능하다.
팬택계열 마케팅전략팀 서범규 팀장은 “고객과 공감할 수 있는 감성적인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다가설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