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옙, 겐조와 손잡고 공동 마케팅

입력 2007-01-31 15:4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삼성전자 옙이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옙 T9 Kenzo 한정판(Limited Edition Package)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삼성전자와 같은 IT기업이 뷰티전문 기업과 공동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은 이례적이라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새로운 로맨틱핑크 컬러를 적용한 옙 T9(2GB)과 ‘여행’이란 뜻을 가진 겐조(Kenzo)의 유명 향수 플라워 바이 겐조 료코(Ryoko), 일명 ‘조약돌 향수’ 20ml가 포함되어 있다.

500대 한정 발매할 예정인 T9 Kenzo 한정판은 2월 1일부터 2월 7일까지 삼성전자 옙 브랜드샵을 통해 온라인 예약 판매된다.

또한 삼성전자는 T9 Kenzo 한정판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뮤지컬 ‘뮤직 인 마이 하트(Music in My Heart)’ 1+1 할인권도 증정한다.

삼성전자 손정환 상무는 “이번 옙 T9 한정판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발렌타인데이와 졸업시즌 선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옙 T9은 작년 9월 출시된 삼성전자 옙의 베스트셀링 MP3 모델로 출시 한 달 만에 2만대 이상 판매되며 MP3 마니아들의 must have 제품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블루투스, 동영상, 플래시 게임, FM라디오 기능 등이 탑재되어 있으며 블랙, 딥 퍼플 컬러에 이어 이번 로맨틱핑크 컬러도 출시됐다.

.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