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26~27일 혁신성과 보고대회 개최

입력 2015-06-26 1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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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26~27일 이틀에 걸쳐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한화생명 연수원에서 '혁신성과 보고대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혁신성과 보고대회'는 지난 1월부터 진행해 온 ‘WAVE4 혁신활동’에서 정한 55개의 혁신과제에 대한 성과발표와 이에 대한 평가, 그리고 시상의 자리로 마련됐다.

WAVE4의 주요 핵심전략과제들로는 △개인영업부문의 ‘팀 중심 영업문화의 획기적인 개선’ △소비자보호실의 ‘민원/VOC 및 현장불편사항 분석을 통한 업무개선’ △전략기획실의 ‘소개고객 활성화 프로그램 구축을 통한 신규고객 증대’ △CISO의 ‘고객정보보호를 위한 대고객용 IT서비스에 대한 정보보호 수준 제고’ 등 각 부문별 고객서비스 개선 및 업무효율을 위한 사항들이다.

박윤식 한화손해보험 대표는 “Season I 단계의 마무리인 WAVE5를 성실히 수행해 2016년 Base Camp 도달을 위한 연결고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2013년 5월 '혁신활동으로 위기를 극복하고, 고객중심으로 새롭게 태어나자'는 슬로건과 △시장지향적(Market-Driven) 경영 추구 △사업가형 책임경영 체계 확립 △Simple, Speedy, Smart한 3S실행이라는 기본 방향성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총 186개의 혁신과제를 추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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