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성정동 오피스텔 주변 대기업, 산업단지, 대학 등 실수요층이 밀집… 수익형부동산으로도 각광
아직까지 부동산 시장이 회복될 기미가 잘 보이지 않는 가운데 천안이 안정적인 월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부동산 투자처로 뜨고 있다.
충남 천안은 최근 몇년 사이에 많은 발전이 진행 중인 도시다. KTX 천안아산역 개통과 더불어 국내외 굴지의 대기업들의 연구, 생산 단지가 속속들이 입주했고, 13개의 대학들이 천안에 위치하면서 천안은 충남권에서 손가락에 꼽히는 도시로 성장 중에 있다.
이런 천안 지역에 투자하기 좋은 오피스텔들이 속속들이 건설되고 있다. 성정동, 두정동 일대는 주변의 삼성디스플레이 사업장과 천안 제 2 산업단지가 위치해 있고, 신세계 백화점, 롯데마트 등이 입점해 있는 천안의 중심지로 젊은층을 타겟으로 한 주거형 오피스텔이 뜨고 있는 지역이다.
전문가들은 아직까지 국내 부동산 경기에 대해 낙관할 수 없지만 주거형 오피스텔의 경우 실수요 층이 충분하기 때문에 투자대비 안정적인 월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투자처로 추천을 하고 있다.
그렇다면 천안 지역의 많은 오피스텔 중에서 어떤 오피스텔이 투자처로 적합할까?
여러가지 요소를 따져봐야겠지만, 입지, 수요층을 겨냥한 설계 및 생활 편의 시설을 볼 때 주식회사 꿈의 날개가 준공 중인 도시형생활주택 '천안 모아엘가'가 좋은 투자처로 주목을 받고 있다.
574세대 규모로 준공 중인 모아엘가는 '살고 싶은 워너비'라는 컨셉을 가지고 주 수요층이 될 젊은층을 겨냥하고 있는 도시 생활형 천안 성정동 오피스텔이다.
내부 설계와 인테리어, 디자인 또한 젊은이들의 감각에 맞게 준비되었으며, 365일 안심할 수 있는 보안 시스템과 생활의 편의를 높여 주는 안심택배 보관 서비스 등은 스마트 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는 최적의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투자처로써의 모아엘가는 더욱 매력적이다. 지상 12층 지하 6층의 규모의 모아엘가는 천안의 교통 문화의 중심권인 두정 역세권에 들어서는 오피스텔로 준공 초기부터 이목을 끌었다. 특히 대기업, 산업단지, 대학교의 배후 수요는 모아엘가가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장점으로 안정적인 월세 수익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에게는 아주 좋은 투자처라고 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모아엘가 워너비는 천안의 많은 주거형 오피스텔 중에서도 입지, 설계, 인테리어 등 모든 면에서 가장 앞서 있는 도시형 생활주택"이라고 소개하며 "부동산 시장이 아직 불안한 가운데, 안정적인 월세 수익을 바라는 투자자들이라면 믿고 투자할 수 있는 좋은 투자처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아엘가 워너비의 모델하우스는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1279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분양문의 및 모델하우스 방문 안내는 전화(1800 - 7222)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