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고태용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겸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유가 평소 연예계 절친으로 유명한 유인나와 비욘드 클로젯의 디자이너 고태용을 응원하기 위해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패션왕-비밀의 상자’ 촬영장을 찾았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원일 쉐프의 디어브렌드. 그리고 아이유 인나. 우리 넷이서 뭐하는 중일까요? 이번주 '프로듀사' 스페셜 & '패션왕 비밀의 상자' 둘다 박빙!”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하였다.
사진 속에는 ‘패션왕’ 출연자인 고태용 디자이너와 유인나, 그리고 응원 차 방문한 아이유뿐만 아니라 이원일 쉐프까지 함께해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유, 유인나 둘 다 정말 예뻐요! 고태용 디자이너 진짜 부러움”, “아이유가 응원도 오다니! 좋겠다”, “아이유에 이원일까지, 무슨 촬영일 지 기대됨”, “이번 패션왕 꼭 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욘드 클로젯의 디자이너 고태용과 배우 유인나가 출연하는 ‘패션왕-비밀의 상자’는 최정상 디자이너들과 셀러브리티가 한 팀을 이루어 매회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룩을 선보이는 한중 합작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현재 단 2회 만을 남겨놓은 가운데, 고태용 디자이너와 유인나가 어떠한 콜라보레이션을 펼칠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유는 지난 20일 종영한 KBS 2TV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신디 역으로 열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