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가 3000원 돼지머리국밥과 도토리묵밥 맛집을 찾아간다. (뉴시스)
*‘생생정보’ 3000원 돼지머리국밥ㆍ도토리묵밥 맛집 “위치 어디지?”
‘생생정보’가 3000원 돼지머리국밥과 도토리묵밥 맛집을 찾아간다.
24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2TV 저녁 생생정보’(이하 ‘생생정보’)에서는 ‘정성을 파는 사람’ 코너를 통해 충남 홍성군의 홍초식당이 전파를 탄다.
이날 ‘생생정보’에서 소개하는 홍초식당은 돼지머리국밥와 도토리묵밥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가격은 두 메뉴 모두 3000원으로 저렴한 가격 덕에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못한 사람들에게도 인기다.
저렴한 가격이라 해서 우숩게 보면 섭섭한 일이다. 돼지머리 수육과 부추, 마른 김, 지진열무김치 등이 밑반찬으로 제공되는데 이것들을 함께 싸서 먹으면 메인 메뉴를 깜빡 잊을 만큼 그 맛을 자랑한다.
돼지머리국밥과 도토리묵밥 비주얼은 기대해도 좋다. 양도 맛도 충실해서 미식가 입맛까지 사로잡았다. 특히 맛집 블로거들에게도 명성이 자자하다.
블로거들은 각자의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생생정보’ 3000원 돼지머리국밥ㆍ도토리묵밥, 사장님이 장사하기 싫으신가?” “‘생생정보’ 3000원 돼지머리국밥ㆍ도토리묵밥, 전번에 가고 또 갔다왔습니다” “‘생생정보’ 3000원 돼지머리국밥ㆍ도토리묵밥, 먹을수록 손해일 것 같은데”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생생정보’ 3000원 돼지머리국밥ㆍ도토리묵밥 맛집 “위치 어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