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이 KCC의 상업용 화장실 칸막이 브랜드 '뷰티클' 홈페이지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제공=KCC)
KCC가 화장실 칸막이 제품의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
KCC는 화장실 칸막이 제품인 ‘KCC 뷰티클’의 홈페이지를 만들고 화장실 칸막이에 대한 다양한 디자인과 정보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뷰티클은 주로 영화관, 학교, 기숙사 및 상업용 시설의 공용 화장실에 설치된다.
KCC는 뷰티클의 경첨과 문고리, 옷걸이 등을 자체 개발해 제품의 완성도가 높다고 강조했다. 또 화장실 특성상 항상 습기가 많은데, 판넬 소재로 특수 처리해 수분으로 인한 변형 및 파손을 최대화했다고 덧붙였다.
KCC는 이번에 오픈한 뷰티클 홈페이지를 통해 뷰티클의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을 누구나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KCC 측은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표준 규격과 시공에 대한 설명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KCC 관계자는 “온라인 시대에 홈페이지는 가장 쉽게 개인과 기업간에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장”이라고 설명하고 “자칫 소비자가 생소하게 느낄 수 있는 뷰티클과 같은 건축자재들도 접근성이 쉬운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