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아이빌리뷰’ 이나영, ‘온니온니’ 노유진, ‘엑셀’ 박주하 메인모델 선발돼
코스메틱 전문 기업 ‘스킨소울앤뷰티(대표 전은숙)는 지난 19일 인천 본사에서 진행된 자사 브랜드의 메인 모델을 뽑는 ‘제 1회 스킨소울앤뷰티 모델 선발대회’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제 1회 스킨소울앤뷰티 모델 선발대회’에 120여명이 지원하였으며, 1차 예선 통과자 60명이 2차 결선을 통해 최종 3인이 선정되었다. 스파클링 천연발효 와인 화장품 브랜드 ‘아이빌리뷰(i belivyu)’는 ‘이나영’이, 오직 언니들만을 위한 젊은 감각의 세련된 색조 전문 브랜드 ‘온니온니(onnionni)’는 ‘노유진’이, 20가지 줄기세포 배양추출액이 함유된 앰플 전문브랜드 ‘엑셀(xe.cell)’은 ‘박주하’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수상자들에게는 각각 500만원의 상금과 명품 브랜드 안나수이 의상 및 화장품 협찬 등 총 5,000만원 상당의 부상이 제공됐다. 또한 대형기획사의 연기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KS트레이닝센터에서 모델 트레이닝을 거친 후 1년간 스킨소울앤뷰티의 메인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스킨소울앤뷰티 전은숙대표는 “이번 모델 선발을 통해 아이빌리뷰, 온니온니, 엑셀을 한국 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키울 초석을 마련하게 되었으며, 앞으로 스킨소울앤뷰티가 세계적인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발전하는 과정을 관심 있게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이번 뷰티선발대회의 취지에 대해 소감을 밝혔다.
‘스킨소울앤뷰티’는 ‘아이빌리뷰(i belivyu)’, ‘온니온니(onnionni)’, ‘엑셀(xe.cell)’ 등의 브랜드를 면세점, 롯데백화점 및 올리브영에 입점하여 판매하고 있는 뷰티계 한류를 이끌고 있는 기업이다.
[브랜드 홈페이지 http://www.skinsoulbeaut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