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상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갤럭시’ S1∼S6ㆍ노트1∼4 등 끊임없는 모바일 혁신

입력 2015-06-22 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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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가전 부문

삼성전자 갤럭시는 소비자들에게 최첨단 기술의 강력한 성능과 차별화된 사용 경험을 제공하며 시리즈마다 스마트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왔다.

2010년 ‘갤럭시S’를 시작으로 인간 중심의 사용자 환경과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최단 기간에 최다 판매를 기록한 ‘갤럭시S3’,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들어 주는 사람을 위한 혁신 기능의 ‘갤럭시S4’ 등 갤럭시S 시리즈마다 차별화된 기능으로 스마트폰 시장을 주도해왔다. 특히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는 지금까지 갤럭시가 보여준 혁신의 집약체로, 강인한 메탈과 유연한 글라스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았다.

‘대화면 스마트폰’이라는 카테고리를 새롭게 창출한 ‘갤럭시 노트’, 소비자들의 크리에이티브한 감성과 개성을 표현하는 도구인 ‘갤럭시 노트Ⅱ’, 진정한 스마트 라이프를 제안한 ‘갤럭시 노트4’, 대화면 사용성을 극대화한 ‘갤럭시 노트 엣지’까지 갤럭시 노트 시리즈 역시 대화면과 ‘S펜’을 통해 기술의 혁신을 넘어 생활의 혁신까지 실현하며 모바일 기기 혁신의 대명사로 자리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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