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부문
한성기업은 지난 5월, 프리미엄 게맛살 브랜드 인지도와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크래미의 신제품인 ‘크래미 바이트’를 출시했다.
치즈와 튜나로 속을 채운 2종으로 구성된 크래미 바이트는 볼 타입의 원형으로 한 입에 먹을 수 있으며, 외관은 윗부분이 살짝 구워져 있어 식욕을 자극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보존료와 색소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MSC인증 100% 알래스카산 명태 연육을 사용했다. MSC에코라벨은 전 세계 수산업계 어획·가공·유통 기준에 있어 신뢰성, 인지도가 가장 높은 지표 중 하나다.
한성기업 관계자는 “아이 간식, 어른 술안주, 가족을 위한 반찬으로 활용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낱개 포장으로 돼 있어 캠핑, 아이들 소풍 등의 야외활동 시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고 설명했다.
현재 크래미 바이트는 전국 세븐일레븐, GS25 편의점을 통해 유통 중이며, 대형 마트 입점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