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종합건설이 제주도 최대 관광 명소 중 하나인 중문관광단지와 인접한 곳에 ‘남해 오네뜨오션힐’을 7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제주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도 분양시장이 계속 상승세를 이어가면서 분양시장 호황세를 유지하고 있는 지역이다.
남해 오네뜨오션힐은 지하1층, 지상5층, 15개동, 총290세대로 20년만에 신규 공급되는 중문동 최초의 대 단지 아파트로 분양할 예정이다.
제주 중문 남해 오네뜨오션힐은 입지적으로 한라산과 바다조망(일부세대)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향후 높은 프리미엄이 예상된다. 특히 중문관광단지와의 접근성으로 제주관광1번지 중문관광단지의 자연경관은 물론 다양한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생활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저층설계로 인한 여유로운 주거공간과 수요자가 직접 구조를 변경할 수 있는 가변형 설계, 맞춤형 주방 특화 설계 등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선호도가 높은 68m², 84m² 타입으로 구성돼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생활 인프라도 훌륭하다. 단지 앞으로 중문 초/중학교와 하나로마트, 중문119센터, 제주ICC국제 컨벤션 센터, 중문 관광공사 면세점, 이마트, 서귀포시청, 제2청사, 중앙도서관 등의 풍부한 쇼핑/생활/교육 인프라가 갖춰져 있으며 김정문화회관 및 월드컵경기장, 강창학종합경기장 등의 문화와 레저시설도 눈에 띈다.
부동산 관계자는 “제주 중문관광단지의 특급 프리미엄과 남해주택건설㈜의 브랜드 가치로 벌써부터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사고 있다”라고 말했다.
제주 중문 남해 오네뜨오션힐의 모델하우스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호동 1090번지 일원에 7월 개관예정이다.
분양문의: 064-738-0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