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습윤드레싱 ‘이지덤’ 온라인 영상광고 공개

입력 2015-06-17 17:2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추성훈·추사랑 부녀 등장…올바른 상처관리법 소개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은 17일부터 추성훈과 추사랑 부녀를 모델로 습윤드레싱 ‘이지덤’의 온라인 영상광고<사진>를 유튜브·네이버TV캐스트·다음TV팟 등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지덤의 온라인 광고 캠페인은 ‘추성훈·추사랑이 알려주는 빠르고 간단한 상처 관리법’을 콘셉트로 해, 흉터를 최소화하는 올바른 상처관리법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자 진행됐다.

광고에서는 야외활동으로 무릎에 상처가 생긴 추사랑을 추성훈이 이지덤으로 응급처치해 주는 모습을 보여주며, 추성훈의 믿음직스러운 아빠의 모습·아빠와 딸의 사랑스런 모습 등이 이번 광고를 보는 주된 포인트다.

이지덤은 건조해지기 쉬운 상처부위에 습윤환경을 조성해 흉터 형성을 감소시키며 상처치료를 돕는 제품이다. 특히 ‘모든 아이들이 상처로부터 자유롭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소비자에게 한층 더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아이들의 상처는 부모님의 사랑으로 치유되는데, 그 사랑을 담아 이번 영상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지덤은 빠른 상처치유를 위해 삼출물 흡수력을 높였고, 햇빛으로 인한 탈색을 방지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식물성분으로 개발돼 아토피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광고를 비롯, 다양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 빠른 상처 치유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