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2007년 들어 연극과 영화 등 다양한 문화행사에 자사 고객을 초청하는 온라인 문화 이벤트를 매달 적극적으로 기획,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더페이스샵은 이번 달 문화 이벤트로는 동숭동 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연극 ‘경숙이, 경숙아버지’(작ㆍ연출 박근형)를 선정, 20명을 추첨해 초청할 예정이다.
응모방법은 더페이스샵닷컴(www.ethefaceshop.com)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25일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더페이스샵은 자사의 주요 고객층인 20~30대 여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문화 이벤트를 매월 1회 이상 지속적으로 개발해 제공하기로 했다. 더페이스샵을 찾는 고객에게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면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서다.
연극 ‘경숙이, 경숙아버지’는 지난해 각종 연극상을 휩쓸며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한국의 근대사를 살아낸 아버지와 가족의 고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한편 더페이스샵은2006년에도 온라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영화 '괴물' 시사회, 서커스 ‘진시황제 허베이 서커스’ 관람권 제공 등 다양한 소규모 문화 이벤트를 열어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사진설명> 더페이스샵은 1월의 문화 이벤트로 연극 ‘경숙이, 경숙아버지’에 고객 20명을 초청하는 행사를 더페이스샵닷컴(www.ethefaceshop.com)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