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카드가 비자카드 고객을 위해 두 가지의 특별한 여행 혜택을 마련했다.
비자카드는 2월 5일부터 12일까지 개최되는 일본 “삿뽀로 눈 축제” 기간 동안 회원들을 위한 부스를 운영하고 추운 몸을 잠시 녹일 수 있도록 편안한 휴식 공간과 따뜻한 차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홋카이도에서 4만엔 이상을 비자카드로 결제한 회원들에게는 달콤한 홋카이도 특산품 사탕으로 채워진 ‘사탕 주머니’가 선착순 1000명에게 선물로 제공된다. 2월 12일까지 4만엔 이상(세금 포함) 결제한 영수증을 축제 기간 내 운영되는 비자카드 부스에 제시하면 된다.
홋카이도의 별미를 맘껏 즐길 수 있는 행사도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가 소개된 웹사이트(http://www.visa-e-mailclub.com)에서 ‘Hokkaido Lucky Travel Booklet’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참여 레스토랑과 카페에서 비자카드와 함께 제시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선물이 증정된다.
또 비자카드로 4만엔(세금 포함) 이상을 결제한 영수증을 신치토세 공항에 있는 비자카드 카운터에 제시하면 공항 내에 위치한 상점과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엔 상품권과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비자 플래티늄 카드와 비자 인피니트 카드의 회원 및 여행 동반자들을 위해 노스웨스트 항공으로 여행 시 최고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마련됐다.
노스웨스트 항공 비즈니스와 이코노미 클래스에 모두 가능하며 한국 출발 일본 또는 북미 지역 여행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행사는 올 12월 12일까지 계속되며 최소 출발 3일전에 예약한 후 24시간 이내에 발권을 완료하면 된다.
항공권 예약 및 구매는 노스웨스트 항공의 홈페이지 또는 노스웨스트 항공 예약센터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