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주피씨 등록 1대당 5천원 적립, 견적만 내도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대한민국 대표 컴퓨터 전문 쇼핑몰 ‘조이젠’이 고객과 함께 수익을 창출하고 나누는 상품인 ‘주주피씨’를 출시해 화제다.
‘주주피씨’는 고객이 직접 데스크탑 등 조립 컴퓨터 견적을 사이트 내에 등록하고, 해당 상품이 판매될 때마다 일정 수익을 조이젠과 공유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
주주피씨 등록 방법은 조이젠 사이트 내 ‘이런 견적 어때요?’를 통해 견적 등록 요청을 하면, 담당 MD의 검수 후 등록이 완료 된다. 1인 5개까지 등록이 가능하고, 동일한 사양의 피씨는 등록되지 않는다.
일반적인 조립 컴퓨터 견적 사이트와 달리 고객이 등록한 사양에 대해 담당MD의 철저한 검토과정을 거치는 만큼 믿고 구매할 수 있다는 게 주주피씨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조립피씨, 컴퓨터 본체를 저렴한 가격 대비 높은 사양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다.
주주피씨는 첫 판매된 1대를 제외한 두 번째부터 각 5천원씩 적립되고, 수익금은 5만원 단위로 신청 할 수 있다. 적립된 내용은 마이 조이젠에서 확인 가능하며, 등록 방법은 조이젠 사이트 '주주피씨'에 나와 있다.
한편, 조이젠은 주주피씨 런칭과 관련해 오는 15일까지 견적을 올리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조이젠 측은 “주주피씨 출시는 피씨에 능통한 고객들이 직접 추천하고 내는 견적으로 최적의 컴퓨터를 만들 수 있고, 이에 대한 수익을 공유함으로써 고객 감동의 철학을 담기 위한 것이다”고 말했다.
주주피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조이젠 사이트(www.joyzen.co.kr)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