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대게 주문하면 모둠회 공짜ㆍ4000원 추가 땐 샐러드 바 무한리필…주꾸미 시키면 소갈비살 보너스
‘생방송 오늘저녁’이 1+1 통 큰 맛집을 찾아간다.
8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되는 MBC 시사ㆍ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저녁’ 139회에서는 ‘입소문 투맛쇼’ 코너를 통해 상상초월 1+1 통 큰 맛집 편이 전파를 탄다.
이날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소개하는 맛집은 강원 속초 대포항 근처의 한 횟집이다. 대게를 먹을까. 회를 먹을까. 이젠 이런 고민을 할 필요가 없어졌다. 대게 4㎏ 이상 주문하면 광어, 우럭, 노래미 등 싱싱한 제철 생선 모둠회를 통크게 쏜다. 살이 오동통하게 올라 뽀얀 속살 자랑하는 대게도 먹고, 동해 경매장에서 직접 받아오는 싱싱한 회까지 먹으니 이곳이 바로 지상낙원 게다가 1인당 4000원을 추가하면 초밥, 게튀김, 순대 등 20가지 샐러드바가 무한리필이다. 젓가락질 쉴 틈을 안 주는 무한 공격에 정신이 없을 정도다.
음악에 살고 음악에 죽는 직장인 밴드가 추천하는 경기 수원의 한 맛집엔 쫄깃하고 오동통한 주꾸미가 메인 메뉴다. 참숯에 굽는 주꾸미는 진한 불향에 한 번, 매콤한 맛에 두 번 반한다. 특히 주문 즉시 손님의 취향에 맞게 매운맛을 조절해 양념해 놓는다. 여기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퐁듀까지 푹 찍어 먹으면 별미 중의 별미!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다. 주꾸미를 시키면 초이스급 소갈비살이 보너스다. 20가지 재료를 넣은 소스에 양념 후 36시간 숙성시킨 소갈비살을 주꾸미와 함께 참숯에 구워 상추에 싸서 먹으면 그 맛에 반하지 않을 수 없다.
한편 ‘생방송 오늘저녁’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6시 10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생방송 오늘저녁’ 대게 주문하면 모둠회 공짜ㆍ4000원 추가 땐 샐러드 바 무한리필…주꾸미 시키면 소갈비살 보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