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주상욱 모델로 기용…대대적인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진행
휴젤파마는 최근 기존의 더채움 필러에서 제품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더채움 프리미엄’ 필러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휴젤파마가 출시한 히알루론산 필러 더채움 프리미엄은 리도카인(리도카인 염산염 0.3%) 성분이 함유돼 있어 시술시 환자의 통증을 낮췄으며, BiHEXA Technology 공법으로 더욱 견고하고 조밀한 겔 구조를 완성했다. 또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시린지 개발을 통해 시술자의 편의성을 한결 높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휴젤파마는 더채움 프리미엄 출시와 함께 배우 주상욱을 모델로 기용하며,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휴젤파마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돼 시장에서 이미 그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한 더채움의 프리미엄 제품 출시를 통해 시술자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며 “주상욱의 기용과 제품의 콘셉트 컬러인 ‘레드’를 이용해 감각적인 컬러 마케팅을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빠른 기간 내 보툴렉스와 함께 휴젤파마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주상욱을 모델로 촬영한 CF 영상은 삼성역에서 코엑스로 이동하는 역사 내 연결 터널과 강남대로의 대형 모니터를 통해 접할 수 있으며, 유튜브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더채움 프리미엄과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브랜드 홈페이지(iamthechaeum.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