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한나와 열애설 벤제마 누구? "알제리 출신, 현재 스페인 리그서 맹활약"
(사진=벤제마 페이스북 캡처)
팝가수 리한나와 열애설이 불거진 축구선수 벤제마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명문 구단 레알 마드리드의 포워드다.
1987년생인 벤제마의 풀 네임은 카림 무스타파 벤제마다. 그는 알제리계 프랑스인이다. 벤제마는 2005년 프랑스 리그앙의 올림피크 리옹에 입단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2009년 현재 소속팀인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했다.
벤제마는 2014-2015 시즌 리그에서 29경기에 출전하면서 15골 10도움을 기록하며 정상급 공격수의 입지를 각인시켰다.
뛰어난 기량을 갖췄다고 평가받는 그는 유럽 축구 이적 시장의 화두로 떠올랐다. 지난달 27일에는 스페인의 축구 매체가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아스널이 5600만 유로에 벤제마를 원하고 있다는 보도를 내놓기도 했다.
한편 2일(현지시간) 미러, 라 파리지앵 등 복수의 외신은 레알마드리드 공격수 카림 벤제마와 팝스타 리한나가 데이트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심야를 이용해 클럽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또 새벽 5시께 24시간 문을 여는 레스토랑에서 다정하게 식사를 했다.
벤제마-리한나 열애설에 네티즌은 "벤제마-리한나 열애설, 진짜 같은데" "벤제마-리한나 열애설, 사진보니 뭐 사실인듯" "벤제마-리한나 열애설, 심야에 단 둘이 데이트 즐긴 것 보니 뭐"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