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쳐)
션 1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푸드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자신의 집에서 가져 온 냉장고 4대를 공개했다. 션과 정혜영 부부의 냉장고 공개는 이번이 처음이었다.
공개된 냉장고는 셰프들 모두가 놀랄만큼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셰프들은 "냉장고 정리의 교과서 같다"며 정혜영의 살림솜씨를 극찬했다. 특히 정리여왕 정혜영이 직접 정리한다는 4대의 냉장고는 각각의 용도에 따라 완벽하게 구분되어 있었고, 모든 내용물에 이름이 적혀있었다. 4명의 아이들을 키우는 집답게 식재료 또한 역대급으로 풍성해 모두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특히 션-정헤영 부부의 냉장고에서 가장 눈길을 끈 식재료는 '샤프란'으로 향신료인 샤프란은 창포, 붓꽃과의 일종으로 암술을 말린 것이다. 이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향신료라 할 만큼 비싼 향신료다. 이에 정창욱 셰프는 "저거 비싼 거다"라며 신기해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최현석 셰프는 션의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요리" 대결에서 샤프란을 아낌없이 넣어 '해.품.닭'이라는 닭요리를 만들어 내 출연진들의 극찬을 이끌어 냈다.
한편 이날 방송을 접한 네티즌은 "션 정혜영 냉장고 대박 샤프란이라는 향신료는 처음 들어봤다", "션 정혜영 냉장고 중에서 하나만 가지고 싶다", "'냉장고를 부탁해' 션 정혜영 냉장고에서 만들어 낸 최현석의 '해.품.닭' 정말 먹어보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