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빅뱅 '해피투게더' 빅뱅 '해피투게더' 빅뱅
'해피투게더' 빅뱅 멤버들이 최고의 '요섹남'을 가리기 위한 치열한 요리 대결을 펼친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빅뱅' 특집으로 꾸며져 100분 동안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드래곤, 태양, 탑, 대성, 승리 등 완전체 빅뱅이 출연해 데뷔 9년차 아이돌의 최강 예능감을 과시할 예정이다.
특히 '빅뱅 특집'을 맞아 '야간매점'이 돌아와 빅뱅 최고의 셰프를 뽑는다. 본격적으로 음식을 선보이기에 앞서 유재석은 "빅뱅 멤버들이 '야간매점'을 위해 작가들과 일주일 내내 통화를 했다고 들었다"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어 빅뱅 멤버들은 '가장 요리를 잘하는 멤버'로 태양을 꼽아 태양의 야간매점 요리에 기대감을 높였다.
태양은 "요리를 잘하지는 못한다"면서도 "다만 어떤 음식들이 서로 어울리는지 감은 있는 것 같다"고 은근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맞서 대성은 기죽지 않고 "저희 부모님 두 분 모두 전라도 분이시다"라며 "손맛을 물려받았다"고 승부욕을 불태웠다.
이날 빅뱅표 야식을 맛본 유재석 박명수 박미선 김신영 조세호 등 MC들은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을 아끼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해피투게더3' 제작진은 "빅뱅이 입담뿐만 아니라 요리 솜씨도 좋을 지 몰랐다. 제작진들이 맛보는데 정신이 없었을 정도"라며 "지금까지 맛 본 적 없는 색다른 김밥과 라면 등 다섯 명 각자의 개성이 살아있는 요리들이 기다리고 있다.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빅뱅 최고 셰프를 가리는 돌아온 '야간매점' 소식에 네티즌은 "'해피투게더' 빅뱅, 역시 야간매점이 쿡방의 원조격! 야간매점 재밌음!" "'해피투게더' 빅뱅, 멤버들 요리 못할 것 같은데 의외다! 궁금하네" "'해피투게더' 빅뱅, 요새는 요섹남이 진리! 빅뱅 최고 요섹남 누가 될 지 기대된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3' 빅뱅 특집은 21일 밤 11시1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