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인터넷 뱅킹 '다운'

입력 2007-01-09 1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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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은행 인터넷뱅킹이 9일 오전 11시경 장애를 일으켜 일부 서비스가 제공되지 못하고 있다.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거래량 집중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못하고 있다"는 안내 메시지가 뜨고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현재 원인을 파악 중"이라며 "바로 예비시스템을 가동해 인터넷뱅킹, 카드, 외환 등 주요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어 이용에 큰 불편은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정확한 원인이 파악되지 않은 상황이어서 언제 정상 가동될지는 알 수가 없는 상태다.

현재 국민은행 인터넷 뱅킹을 통해 계좌조회, 이체 등의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지만, 예금 신규, 대출신청, 공과금 납부 등은 불가능한 상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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