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탈모방지샴푸 ‘테라피션’, 가정의 달 이벤트 큰 인기…성원에 힘입어 기간 연장

입력 2015-05-20 17:2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최근 천연탈모샴푸 브랜드인 ‘테라피션’이 신제품을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 제품인 딥클렌징 타입 샴푸(530g), 헤어토닉액(120ml)이 미국 FDA, OTC부문 정식 등록, 식약처 의약외품 인증, ‘2014신뢰받는 일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해 화제가 된 바 있는 테라피션은, 이번에 새롭게 ‘퓨어마일드 그린티 샴푸(530g)'를 출시해 큰 인기를 끌면서 ‘2015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2014년에 이어 2015년 상반기에 다시 한 번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퓨어마일드 그린티 샴푸는 민감하고 건조한 두피에 효과가 좋았던 기존 제품에다 자소엽, 어성초, 녹차 함량을 더 높여 저자극 세정에 초점을 맞췄다. 그 외에도 천연한방생약성분과 판테놀, 코퍼펩타이트와 같은 모발 형성, 두피 관리에 필수적인 기능성 원료를 더하고, 테라피션만의 저온추출나노공법을 적용해 천연성분만 포함된 일반 기능성 샴푸보다 탈모개선, 탈모관리에 더욱 효과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테라피션 제품을 사용한 강 모씨는 “처음 써보는 제품이라 걱정했는데, 순하고 자극이 없어서 안심했고, 한방향이 나긴 하나 강하지 않아서 초등학생인 딸도 잘 사용하고 있다”라며 제품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테라피션 관계자는 “탈모나 문제성 두피의 경우 성분이 안전한 탈모관리 제품을 장기간, 꾸준히 사용하면 두피가 건강해지면서 탈모 관리에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탈모케어 방법”이라고 전했다.

한편, 테라피션몰(www.therapytion.com)에서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5월 가정愛 달’ 할인 이벤트 기간을 이달 말일까지 연장했다. 이와 관련해 테라피션 관계자는 “평소 두피문제에 따른 제품선택과 재구매를 원한다면 이번 할인 이벤트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테라피션 ‘5월 가정愛 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