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마케팅 솔루션 기업 '스포카'와 업무 제휴

입력 2015-05-11 09:4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숙박 제휴점 방문 고객 편리하게 포인트 적립 가능

(야놀자)

야놀자는 매장 마케팅 솔루션 기업 ‘스포카’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스포카가 운영하고 있는 ‘도도포인트’는 매장에 설치된 태블릿을 통해 포인트가 적립되는 서비스다. 현재 전국 2500개 매장과 400만 명의 고객이 사용하고 있으며 이번 야놀자와의 업무 제휴로 도도포인트의 제휴 업종은 F&B분야에서 숙박업으로까지 확대됐다.

야놀자는 스포카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고객을 위한 혜택과 편의성 증대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야놀자 제휴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손쉽게 포인트를 적립 받아 사용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내달 말까지 전국 2200여 개 숙박 제휴점 프론트에 태블릿을 설치한다.

프론트에 설치된 태블릿에는 ‘룸쇼’ 기능을 활용해 객실 상세 이미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들이 입실 전 미리 객실 컨디션을 확인하여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각각의 회원에게 부여된 고유 인증코드를 태블릿에 인식 시키면 야놀자 멤버십 포인트인 ‘풍선 포인트’를 자동으로 적립 받을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정새봄 야놀자 마케팅 총괄 이사는 “회원에게는 간편한 멤버십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비회원에게는 지속적인 컨텐츠 노출을 통한 브랜드 각인 효과를 주기 위해 도도포인트를 도입하게 됐다”며 “스포카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업계 1위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