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서 즉석사진 촬영 후 편지와 동봉해 대형 우체통에 넣으면 부모님께 무료발송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은 7일 서울 광화문 일민미술관 옆에서 5월 가정의 달과 어버이 날을 맞아 ‘인사돌플러스와 함께 하는 부모사랑 감사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부모님,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손글씨로 쓴 편지를 통해 부모님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건강을 챙겨 드리는 행사다.
이날 행사 현장에서는 동국제약에서 준비한 엽서를 나눠주고, 시민들이 직접 편지를 쓸 수 있도록 ‘편지쓰기 존(Zone)’도 마련했다.
특히 참가자들에게 즉석사진을 찍어주고 바로 액자에 넣어 손편지와 동봉해 부모님께 전달할 수 있도록 해 ‘부모님께 자녀들의 미소가 큰 기쁨이 된다’는 것을 되새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사랑의 손 편지 쓰기를 독려하기 위해 대형 우체통을 제작하고, 여기에 액자가 동봉된 편지를 넣으면 부모님께 무료로 발송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편지를 통해 부모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고, 부모님의 건강에 보다 많은 관심을 갖자는 취지에서 이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잇몸약 브랜드로서 이처럼 가족간에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고 서로 챙겨주는 문화를 만들기 위한 캠페인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