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뱅크, '스탬프백 2.0'·'스탬프스토어 2.0' 동시 오픈…추가된 기능은?

입력 2015-05-07 02:0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페이뱅크
페이뱅크는 다방향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스탬프백 2.0'과 가맹점 자체적으로 고객관리부터 마케팅까지 가능한 상점용 앱 '스탬프스토어 2.0'을 최근 동시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된 '스탬프백 2.0'은 고객 참여도를 높인 신개념 쿠폰 적립 플랫폼으로 진화했다. 가맹점이 자체적으로 상품설계 및 구매고객을 선정하는 신개념 로컬 커머스 서비스, 고객이 받은 쿠폰을 다른 고객에게 선물할 수 있는 쿠폰 선물하기와 스탬프백 앱에 홍보성 이벤트 외 광고 노출을 할 수 있는 상단 프로모션 이벤트 배너노출 등 서비스가 추가됐다.

'스탬프스토어 2.0'은 고객관리와 스탬핑 현황 등 실시간으로 고객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그 고객을 활용해 SMS발송, 이벤트 푸쉬 등을 할 수 있는 셀프 마케팅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스탬프백 2.0'은 가맹점을 활성화하기 위해 가맹점에 고객확보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고객간 쿠폰 선물기능으로 구전 마케팅이 가능하게 했다"며 "스탬프백을 이용하는 가맹점을 확대하기 위해 지역 상품권 서비스로 가맹점에 한층 강화된 재방문 효과와 새로운 부가수익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페이뱅크의 스탬프백 운영 매장은 커피, 제빵, 비어, 아이스크림 등 주로 요식업에 적용되고 있으며 의류브랜드까지 확장하고 있다. 주요 프렌차이즈로는 뚱스밥버거, 잇브레드, 용구비어, 브레쉬에비뉴, 밥푸리김밥, 흄(HUM), 딸기가좋아, 점프노리, 기발한치킨 등이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