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2' '장동민'
29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크라임씬2’에서는 장동민이 시우민에게 호통을 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크라임씬2'에서는 재벌 여대생 살인사건을 배경으로 추리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크라임씬2'에서 최종 범인후부로 지목된 인물은 장남친(장동민 분)이었다. 장동민은 범인으로 지목되자 시가수(시우민 분)를 향해 "넌 처음인데 왜 그러냐"며 불만을 나타냈다.
결국 장동민은 감옥에 갇히게 됐고 시우민은 감옥문을 잠그기 위해 장동민을 따랐다. 하지만 그때 장남친은 감옥문을 잘 잠그지 못하는 시우민을 향해 "가져와 이 XX야"라고 호통을 쳐 주변을 놀라게 했다.
박지윤(박사업 역)은 장동민을 향해 "방송 안하고 싶냐"며 진정시킨 뒤 시우민에게 다가가 "내가 대신 사과하겠다"고 달래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하지만 결국 범인은 장동민으로 밝혀졌고 이에 시우민은 "사과하라"고 반격하기도 했다. 박지윤 역시 "엑소한테 욕한거 사과해라"라는 말로 추임새를 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크라임씬2'를 통해 장동민이 시우민에게 호통친 것을 접한 네티즌은 "크라임씬2 장동민, 알아서 조심해야 하는거 아닌가" "크라임씬2 장동민, 예전에 녹화된거면 제작진이 경솔했네" "크라임씬2 장동민, 시우민 정말 놀랐을 듯" "크라임씬2 장동민, 캐릭터도 좋지만 이건 좀 아닌 듯"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크라임씬2' '장동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