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헤드셋 업계의 명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플랜트로닉스’를 하이마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플랜트로닉스의 공식수입/한국 공식총판 ㈜아이스카이네트웍스는 “국내 최대 양판점인 하이마트에 플랜트로닉스 일부 제품과 ‘브레이븐’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공급하게 됐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될 플랜트로닉스는 세계 1위의 헤드셋 전문업체로 NASA, 미연방 항공청, 911 센터 뿐만 아니라 각 분야의 글로벌 기업 공식 지정 헤드셋으로 선정되면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PC용, 블루투스, 가정 및 사무실용, Contact center용, 항공용 등 모든 분야의 헤드셋을 직접 디자인, 제조하는 한편 혁신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발표해 전 세계 포츈(Fortune) 100대 기업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한편 ㈜아이스카이네트웍스는 플랜트로닉스 하이마트 입점을 기념하며 현재 소비자 가격 5만 7천원에 판매되고 있는 블루투스 헤드셋 M90 제품을 29,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행사제품인 M90은 광대역 오디오 및 각종 편의기능을 제공하는 8g의 초경량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착용감이 뛰어나다는 평을 얻고 있다.
일반 대기시간은 최대 60일이나, 휴대폰과 연결범위를 벗어난 후 90분 이상 사용하지 않으면 작동되는 DeepSleep 절전모드에서는 대기시간을 최대 180일까지 연장시킬 수 있어 획기적이다.
휴대폰 두 개를 페어링 한 뒤 연결을 유지하여 각각의 휴대폰으로 전화 응답할 수 있는 멀티포인트 기술도 적용됐다. 또한 HD보이스 및 광대역 스피치를 지원해 음성데이터 지원 대역폭이 증가하면서 노이즈 환경에서도 고음질을 제공한다.
크롬도금 처리된 바디로 변색에 강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은 남녀 모두에 잘 어울린다.
M90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행사제품 소진 시까지 전국 하이마트 지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점포별 재고 수량이 상이할 수 있으니 점포에 문의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