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태국 공연 영상 새삼 화제…"샨티샨티 카레카레야" 폭소
그룹 노라조 조빈이 솔로 1집 '명상판타지' 수록곡 중 하나인 '듣기만 해도 성공하는 음악' 영상을 28일 공개한 가운데 노라조의 태국 공연 영상이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2011년 4월 방송된 MBC 창사 50주년 특별기획 '코리안 뮤직웨이브 인 방콕'에서 국내 최정상급 한류 아이돌들의 태국 방문기를 담았다. 여기에 노라조도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노라조는 이날 '카레'를 불렀다. 한국에서도 개성있고 톡톡 튀는 노래 가사와 퍼포먼스 등으로 정평이 나 있는 노라조는 태국에서도 넘치는 끼를 발휘했다. 이들이 독특한 의상을 입고 등장하자 태국 팬들도 웃음을 지었다.
또 이들은 "샨티샨티 카레카레야", "레알 좋아", "예, 쉐프" 등의 가사를 통해 유쾌함을 전했다. 가사 뿐만 아니라 재밌는 퍼포먼스는 태국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당시 '태국 한류 콘서트'에는 동방신기, 소녀시대, 원더걸스, 2PM, SG워너비, 티아라, 손담비, 애프터스쿨, 브라운아이드걸스, FT아일랜드, 비스트, 포미닛, 미쓰에이, 2AM, 시크릿, 노라조, 씨엔블루, 엠블랙, 시스타 등이 출연했다.
한편 '듣기만 해도 성공하는 음악'은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명상 음악을 조빈의 색깔을 담아낸 곡이다. 또 이번 공개영상은 조빈이 솔로 1집이 발매된 이후 팬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은 것에 보답하기 위해 직접 연출해 낸 영상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