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산 생고기와 4가지 치즈가 어우러진 매콤한 수제 돈까스 '치즈 앤 치즈 불 돈까스'
삼성동은 많은 회사들이 자리해 있어 점심시간이면 직장인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곳이다. 또한 코엑스 아쿠아리움, 메가박스 등을 비롯한 문화시설과 학원가들이 위치해 있으며, 강남운전면허시험장과 같은 주요 기관들이 자리하고 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다양한 목적을 갖고 삼성동을 찾는 사람들과 이곳 직장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삼성동 맛집'으로 소문난 후레쉬빌의 주 메뉴는 '치즈 앤 치즈 불 돈까스'이다.
삼성동 대표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기까지는 박호찬 대표의 한결같은 원칙들이 있었다.
돈까스의 주 재료인 돼지고기는 제주산 생고기만을 고집하고 있다. 또한 매일 그날 사용할 양만큼만 직접 만들고 있어 언제나 신선하고 맛있는 수제 돈까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다.
치즈 앤 치즈 불 돈까스는 일반 돈까스와는 달리 우리 몸에 좋은 양파와 숙주를 깔고, 그 위에 깨끗한 기름에 튀겨진 수제 돈까스를 올려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엄선된 모짜렐라 치즈와 매콤한 특제소스를 올리는 것으로 후레쉬빌만의 차별화된 치즈 돈까스가 완성된다.
후레쉬빌은 신선한 원료와 더불어 다양한 고급 재료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잘 알려진 모짜렐라 치즈부터 멕시칸, 체다, 그라나빠다노까지 무려 4가지 치즈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매콤한 맛이 매력적인 후레쉬빌만의 특제 소스가 곁들여 돈까스 특유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고 있다.
후레쉬빌은 배고픈 학생들과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못한 직장인들을 위해 '노란 치자밥'을 무한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사이드 메뉴인 미니우동 역시 저렴한 가격(\1,500)에 제공하고 있어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즐겨 찾는 맛집으로 알려지고 있다.
신선한 재료와 착한 가격으로 삼성동 대표 맛집으로 유명한 후레쉬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freshvill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전화(02-501-9797)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