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전' '예정화' '이소희'
(사진=예정화 인스타그램/방송 캡처)
23일 오후 방송된 JTBC '썰전'의 MC 김구라가 피트니스 코치 예정화의 몸매를 극찬했다.
이날 발송을 통해 김구라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녹화 당시 예정화를 처음봤다"고 언급하며 "비키니 몸매 사진을 봤는데 대단하다"며 예정화의 몸매에 감탄했다. 이어 "유승옥은 실제로 못봤는데 이소희라고 있다"며 "비키니 대회에서 우승을 한 사람인데 그 사람을 방송에서 봤다. 머슬녀가 요즘 대세라고 느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김구라는 "과거에는 소녀시대처럼 마르고 수영같은 다리가 워너비였다면 요즘은 유이, 비욘세 같은 꿀벅지로 머슬녀의 인기가 올라가고 있다"고 평했다. 허지웅 역시 "건강함이 전제라서 좋은 현상"이라고 분석하기도 했다.
실제로 예정화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하기 이전부터 이른바 '동아대 여신' '사격장 뒤태녀' 등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다양한 방송 진행과 CF 등으로도 주목을 받았고 올해에는 미식축구 국가대표 스트렝스 코치로 임명되기도 했다.
한편 김구라가 극찬한 예정화를 접한 네티즌은 "썰전 예정화, 이소희 트레이너도 장난 아니네" "썰전 예정화, 유승옥 정아름 이연에 이어 예정화와 이소희도 뜰 듯" "썰전 예정화, 미식축구 코치도 하다니 대단하네" "썰전 예정화, 이소희도 만만치 않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썰전' '예정화' '이소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