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공효진-차태현 스틸컷+ 21일 2차 티저 공개 '궁금증 폭발'..."감질나네"
'프로듀사'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한껏 고조됐다.
특히 '프로듀사' 제작진은 출연 배우들의 개별 스틸컷 공개에 이어 티저 영상을 차례대로 선보이면서 기대감과 동시에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지난 19일 오후 KBS 공식 페이스북 계정인 'KBS 한국방송'에는 '프로듀사'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 즉시 해당 영상은 '좋아요'가 150만명을 돌파했다. 이 영상은 게재된지 하루도 되지 않아 500만뷰를 돌파했다.
특히 프로듀사는 '한류스타' 김수현의 컴백 작품으로 한국은 물론 중국에서도 기대감이 높은 작품이다. KBS 공식 웨이보 계정 'myloveKBS'에서 '프로듀사' 티저는 250만도달을 기록하고 엄청난 속도로 퍼나르기를 하고 있다.
앞서 '프로듀사' 제작진은 지난 17일 '뮤직뱅크' PD 탁예진 역을 맡은 공효진의 '쌈닭 포스' 스틸컷을 공개했다. 그보다 앞서서는 '1박 2일 시즌 4'를 연출하는 PD로 완벽 변신한 차태현의 모습을 공개해 기대감을 불러모은 바 있다.
KBS 측은 1차 티저 영상에 이어 21일 정오에 2차 티저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프로듀사'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프로듀사, 첫방송까지 기다리기 힘들정도" "프로듀사 정말정말 기대된다" "프로듀사 티저, 감질맛나네" "프로듀사 김수현 드림하이 송삼동 포스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