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온라인 고객 패널 모집

(사진 =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이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온라인패널을 20일부터 모집한다.

이달 30일까지 모집된 약 300여명은 5월부터 내년 4월까지 ‘NH-온라인패널’ 1기로 활동하게 된다. 지원은 농협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설문조사 참여, 아이디어 제안, 인터뷰 참여 등 온라인 중심이다.

백태일 영업추진부장은 “NH-고객패널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다양한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는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