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인시대' 시청률, 유병재-송지은 관계는 그린라이트…"포장마차서 로맨스?"
'초인시대' 시청률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과거 이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시크릿 송지은에 이목이 집중됐다.
10일 방송된 tvN 드라마 '초인시대'에서는 tvN 드라마 '초인시대'에서는 유병재와 송지은이 우연히 만나는 장면이 연출됐다.
유병재는 재무관리 시험을 보러 가는 도중 송지은과 우연히 만났다. 그러나 유병재는 지각을 한 탓에 시험을 볼 수 없게 되자 초능력을 써 과거로 돌아갔다.
과거로 돌아간 유병재는 교통사고를 당할 뻔 했던 송지은을 구해주기 위해 나섰지만 오히려 그녀를 죽게 만들었고 쓰러져 있는 송지은 앞에서 옷을 벗고 다시 과거로 돌아갔다.
돌아간 유병재는 송지은을 구해내고 두 사람은 함께 시험 시간에 맞춰 입실해 시험을 보게 됐다. 하지만 공부를 안 했던 유병재는 문제를 보고 다시 과거로 돌아갔다. 그럼에도 시험 결과는 좋지 않았다.
유병재와 송지은은 시험이 끝난 후 포장마차에서 음식을 먹으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한편 10일 방송된 tvN 드라마 '초인시대' 1회는 평균 시청률 1.9%, 최고 2.3%(닐슨 코리아 제공, 유료플랫폼 기준)로 첫 회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특히 남성은 10대부터 40대까지 전 연령층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또, 수도권에서는 최고 3%에 가까운 시청률을 기록했다.
'초인시대' 시청률 소식에 네티즌은 "'초인시대' 시청률, 유병재와 송지은 러브라인이 중요하지 뭐" "'초인시대' 시청률, 유병재 공약은 어떻게?" "'초인시대' 시청률, 1.9%는 별로 안 높은건데"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