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승옥 인스타그램 인스타일 화보
유승옥이 자신의 가슴 사이즈를 공개했다.
지난 6일 첫 방송된 온스타일 '더바디쇼'은 여성의 가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유승옥은 "나는 D컵이다"고 밝혔다. 레이디 제인이 가슴 사이즈를 밝히자 최여진은 "체구가 작아도 알차다"며 칭찬했다.
또한 바디서포터즈는 가슴이 커지는 비법을 공개했다. 한 바디서포터즈가 "가슴이 커지는 벨소리가 있다. 30초씩 하루에 20번, 열흘 동안 벨소리를 들은 한 참가자가 있다. 그 참가자는 가슴둘레가 2cm가 커졌다고 했다"고 공개했다.
이에 최여진은 유승옥을 향해 "너 듣지 마!"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더 바디쇼'에서 유승옥의 가슴 사이즈가 D컵으로 밝혀지면서 유승옥의 몸매에 관심이 커지기 시작했다.
특히 최근 유승옥이 공개한 섹시 화보가 화제에 올랐다. 지난 6일 유승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승옥 Instyle 화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유승옥이 촬영한 인스타일 화보다. 인스타일 화보 속에서 스킨핑크톤 바디수트를 입고 요염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섹시하게 드러난 가슴 라인과 잘록한 허리, 꿀벅지와 힙라인이 조화를 이뤘다.
한편 유승옥은 과거 SBS '스타킹'에 출연해 자신의 신체 사이즈를 공개했다. 유승옥의 가슴둘레는 35인치, 허리는 23.5인치, 엉덩이 둘레는 36.5인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