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에 특수하게 가공된 금/은 삽입…항균 및 몸에 좋은 음이온/원적외선 방출
드비샤 란제리의 이러한 놀라운 효능의 비밀은 바로 속옷에 특수하게 가공돼 삽입된 금/은에 있다. 속옷을 착용했을 때 인체에서 발생하는 열과 금/은 간의 마찰로 인해 발생하는 열이 금/은에 전달돼 항균을 포함한 여러가지 기능이 발생되기 때문.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이 항균 속옷을 고안해 국내외 특허를 낸 박민수 대표가 30년간 귀금속 업계에 종사한 전문가라는 점이다.
박민수 드비샤 대표는 "끊임없이 여성들의 불편함을 10여 년간 연구해 온 노력과 30여 년간 귀금속 업계에서 다져 온 전문 지식이 접목돼 이전에 없던 특별한 기능성 란제리가 탄생하게 됐다"라며, "드비샤 속옷을 통해 여성들은 아름다움을 지킬 수 있는 것은 물론,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관계에서 불편했던 점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칸디다 질염은 여성의 75%가 평생 동안 1번 이상 경험할 정도로 흔한 질병인데, 속옷을 바꾸는 것만으로 간편히 예방할 수 있는 점이 획기적으로 다가온다. 특별한 발생 원인을 모르는 칸디다 질염은 위생을 깨끗하게 관리하는 여성도 자칫 잘못하면 걸리기 일쑤기 때문. 더구나 칸디다 질염을 방치하면, 자궁이나 나팔관으로 균이 번져 골반염을 유발하거나 만성 질염으로 발전할 수 있는 위험성도 있다.
드비샤 속옷에 특수하게 가공되어 삽입된 금/은은 질병 예방 뿐 아니라 건강에 좋은 음이온과 원적외선도 방출한다. 음이온은 각종 오염 물질에서 나오는 양이온을 중화시키는 데 꼭 필요한 물질인데, 체내 독소 제거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원적외선은 각종 세균을 없애고 세포 조직을 활성화시켜 신진대사 촉진, 만성피로 해소 등 각종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다.
이외에도 드비샤 속옷은 소변이나 땀에 섞여있는 암모니아 냄새를 제거하는 탈취 기능도 갖고 있다. 드비샤 속옷의 질염 예방 및 탈취, 건강증진 효과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및 한국원적외선협회,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시험한 결과로, 소비자들은 홈페이지에서 시험 성적서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드비샤 란제리는 현재 부산 해운대구 센텀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구매 후 12개월 이내의 제품에 대해서는 봉제 및 브래지어 둘레 줄임 등의 수선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드비샤 란제리에 관심 있는 소비자나 매장 개설을 원하는 사업주들은 드비샤 홈페이지(www.debisha.co.kr)에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전화(051-746-8271)를 통해 상담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