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및 고객 경품행사 개최
GM대우(대표 마이클 그리말디)가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 GM대우 정비네트워크에서 '참~서비스 동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동절기를 맞아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실시되는 것으로 ▲겨울철 무상점검 및 수리비 10%할인 ▲정비사업소 입고 고객 경품행사 ▲기념품 증정 등 각종 서비스로 구성되며 전국 GM대우 정비사업소와 직영정비코너 등 364개 정비네트워크에서 실시된다.
GM대우는 우선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겨울철 차량 운행에 필수적인 ▲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필터 ▲히터 ▲부동액 ▲브레이크패드 ▲와이퍼블레이드 등 6개 항목을 무상점검하고 6개 항목 수리시 10%의 할인 혜택을 주기로 했다"고 말했다.
또 동 기간에 정비사업소를 방문해 고객 정보를 수정ㆍ등록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내비게이션(30명)과 정비할인권(200명) 등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내 사업장 방문 고객에게는 ▲돌아가는 샛길 ▲스키장 가는 길 ▲명승지 안내 등이 수록된 지도책을 무상 지급키로 했다.
GM대우 A/S사업본부 정종욱 전무는 "겨울철 눈과 온도변화로 인한 차량 성능 저하 현상을 사전에 예방하고 고객의 안전 운행을 확보하는 차원에서 이번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고객 만족 참 서비스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